중앙도서관은 자료실 이전 등 변경된 사항을 안내하기 위해 도서관 전체 사인 시스템을 교체하였습니다. 자료실 위치, 현재 층 , 각 서가 위치 등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교체작업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전체 층별 안내

   도서관 전체 층별 정보를 2층 로비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층별 도면, 서가위치 등을 빠르고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사인을 설치하였습니다. 

 

 

■ 현재위치 안내

   해당 층 각 자료실 위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층 중앙계단 앞쪽 바닥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현 위치 기준으로 서가 위치 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층별안내

    중앙계단 유리펜스에 층 안내 사인을 부착하였습니다. 우리 도서관은 출입구 층이 2층입니다. 이 때문에 이용자들이 간혹 층수를 혼동할때가 있습니다. 이제 계단을 이용하면서 보다 쉽게 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료실 내 위치안내

   이 밖에도 각 자료실 마다 사인을 새롭게 설치 및 교체했습니다. 보존서고 위치, 신착정기간행물, 개인문고 등 각 서가의 위치를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이트 입출구 안내 및 기타 사인

   게이트 교체 이후, 출입구 방향이 바뀌었습니다. 입출입에 혼선을 막고자 게이트에 입출구 사인을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도서관 이용자 준수사항 등 다양한 안내 사인을 부착하였습니다. 

   중앙도서관은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연구 및 학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담당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팀 팀원 신선영, Tel.2260-86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