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신착 DVD

 

멀티미디어실 신착 DVD 소개해드립니다.

중앙도서관 2층 멀티미디어실 오셔서 좋은 영화 많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더 기버 : 기억전달자 

 

완벽한 세상을 위한 완벽한 비밀
제거된 ‘기억’을 가진 단 한 사람
전쟁, 차별, 가난, 고통 없이 모두가 행복한 시스템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행복한 삶을 살던 ‘조너스’는 직위 수여식에서 ‘기억보유자’의 임무를 부여 받는다. ‘기억전달자’와의 훈련을 통해 조너스는 사물의 색깔과 진짜 모습, 그리고 기억, 감정, 선택의 자유의 존재를 알게 되고 완벽한 세상인 줄 알았던 커뮤니티를 탈출해 모두에게 제거된 기억을 전달하기 위한 위험한 선택을 하는데…

 

장르 : SF, 드라마

개봉: 2014.08.20

감독 : 필립노이스

출연 : 브렌튼 스웨이츠, 메릴 스트립 등

 

리뷰보기

 

 

덤 앤 더머 투

 

기다림은 끝났다! 웃다가 자빠질 그날이 온다!
오로지 개그 하나만을 치기 위해 20년 동안 환자인 척 했던 로이드. 해리를 완벽히 속이고 임무를 완수한 그는 가뿐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 가게 되고 뜻밖의 엽서를 한 장 받게 된다. 그 엽서의 내용은 해리의 옛 연인, 프리다 펠처로부터 아이가 생겼다는 것. 그들은 아이가 생긴다는 말에 너무 좋아하지만, 알고 보니 그 엽서는 20년 전에 보내진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 전설적 바보 콤비는 20년간 모르고 지냈던 딸의 행방을 찾아 웃다가 쓰러질 여정을 시작하는데...

장르 : 코미디

개봉: 2014.11.27

감독 : 바비 패럴리, 피터 패럴리

출연 : 짐 캐리, 제프 다니엘스 등

 

리뷰보기

 

 

리차드 켐프의 다른 인생

 

사간을 뛰어넘어 과거로 돌아가다!
 미궁에 빠진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이 드러난다!
오랜 세월 동안 미궁에 빠진 연쇄살인범 사건을 수사하는 리차드 켐프는 우연한 사고로 시간을 뛰어넘어 과거로 가게 된다. 그가 도착한 곳은 20년 전 첫 연쇄살인이 발생했던 하루 전날. 리차드 켐프는 범인을 찾아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사랑하는 여인 헬렌조차 미래에서 온 그를 알아보지 못하는데…

 

장르 : 범죄,미스터리,스릴러

감독 : 제르미날 알바레즈

출연 : 장 위그 앙글라드, 멜라니 티에리 등

 

리뷰보기

 

 

학교 가는 길

 

영하 20도, 20일간의 고행, 미끄러운 얼음 길, 야외취침, 무거운 어깨.  그래도 내 아이를 위해 걷는 아버지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눈으로 뒤덮인 히말라야. 일 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얼음 길 차다(chaddar: 얼음담요)를 건너 학교에 가는 아이들. 사람이 죽어나가기도 하는 위험한 길이지만 아이들은 든든한 아버지의 품에서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등굣길에 나선다. 학교에 가 얼음길이 녹아 내리면 꼬박 1년동안 아이를 만날 수 없지만 아버지는 아이의 꿈을 위해 무거운 짐을 지고 오늘도 차다를 건넌다.

장르 : 다큐멘터리

개봉 : 2014.11.27

감독 : 이경묵, 구중회

출연 : 김갑수(내레이션)

 

리뷰보기

 

 

 

플러스 원

 

이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의문의 신호와 함께 하나의 공간 속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내가 만났다.과거의 내가 시간을 추격하고, 현재의 나와 그 간격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숨을 수도 없다. 곧 그들이 내가 숨은 장소로 워프해 올 것이기 때문이다. 과거가 현재로 현재가 과거로, 나와 내가 뒤바뀔 수도 있는 순간! 운명을 선택해야 할 시간이 다가온다!


장르 : 스릴러

개봉 : 2014.09.25

감독 : 데니스 일리아디스

출연 : 라이스 웨이크필드, 애슐리 한쇼

 

리뷰보기

 

 

타짜 - 신의손

 

화투판엔 영원한 친구도, 영원한 원수도 없다!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은 고향을 떠나 서울 강남의 하우스에서 ‘타짜’로 화려하게 데뷔하지만,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우연히 ‘고니’의 파트너였던 ‘고광렬’(유해진 분)을 만난다. ‘고광렬’과 함께 전국을 유랑하던 ‘대길’은 절대 악의 사채업자 ‘장동식’(곽도원 분)은 물론, 전설의 타짜 ‘아귀’(김윤석 분)까지 ‘타짜’들과 목숨줄이 오가는 한 판 승부를 벌이는데…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4.09.03

감독 : 강형철

출연 : 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리뷰보기

 

 

어웨이큰 : 원혼의 부활

 

사만다는 14년 전 엄마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품고 집으로 돌아온다. 아버지를 의심하고 돌아온 그녀는 엄마의 옛 애인인 루카스 드레이크의 장례식장에서 일하면서 단서를 모은다. 엄마에 대한 악몽을 계속 꾸게 되고, 아버지 잭을 죽이는 꿈까지 꾸게 된다. 한편, 루카스의 동업자인 베니의 행동을 수상하게 여긴 사만다는 루카스를 미행해 두 사람과 베니의 조카 리암의 대화를 엿듣게 되는데…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개봉 : 2014.10.23

감독 : 아르노 말라론, 조아슬린 잉글

출연 : 줄리엔 미쉘, 스티븐 바우어 등

 

리뷰보기

 

 

파커

 

복수를 꿈꾸는 남자, 돈이 필요한 여자! 프로 범죄 듀오의 완벽한 작전! 배신자들은 OUT시키고, 가장 비싼 보석을 GET하라! 첫째 자신이 내 건 약속은 잊지 말 것, 둘째 동료에 대한 의리는 지킬 것, 셋째 배신은 복수로 갚아줄 것. 이 세 가지를 절대 원칙으로 삼는 프로범죄자 '파커'는 어느 날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강도단과 함께 놀이공원 털이를 완벽하게 마친다. 돌아오는 길, 함께 한 일당에게 보석 경매장을 터는 건을 제안 받은 '파커'는 깨끗하게 돈을 나눈 후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하지만, 거절당한 일당들은 그의 돈을 강탈하고 목숨까지 위협한다.

 

장르 : 범죄, 스릴러

개봉 : 2014.12.10

감독 : 테일러 핵포드

출연 : 제이슨 스타뎀, 제니퍼 로페즈 등

 

리뷰보기

 

담당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관리팀 과장 김웅갑, Tel.2260-3450, E-Mail : ugkim@dongguk.e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