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서점 신착도서 코너에서 맘에 드는 책을 발견하셨나요?
그 책이 우리 학교 도서관에 있는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렇다면 홈페이지
'신착자료' 코너를 활용해보세요!
여기서는 최근 도서관에 들어온 책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신착자료 > 기본검색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 이용자서비스 - 신착자료- 기본검색]에서 최근 입수된 자료를 기간별(7일, 15일, 30일, 60일)로 제한하거나, 찾고자 하는 자료를 직접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료 유형, 언어, 자료실, 발행년 등을 제한하여 검색 가능하며, 검색 리스트 중에서 원하는 자료를 선택하면 대출 정보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서상태가 대출불가-정리중으로 뜨는 자료는 도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도서는 보통 예약 후 2일 이내에 대출할 수 있게 되구요. 도서관 홈페이지의 개인공지사항,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도착통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참고자료, 비도서 자료 등의 대출불가 자료는 관내이용만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시죠?


  • 또 하나의 Tip!

    "나는 관심있는 분야가 따로 있다" 하시는 분은 [신착자료-주제별 검색]을 한번 활용해보세요.

    여기서는 철학, 종교, 사회과학, 문학, 예술, 역사 등 주제분야별 신착도서가 따로 나누어져 있어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할 수 있구요, 자료를 기간별로 제한하여 검색도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학 분야에서도 인기 있는 소설들은 신착자료 코너를 통해 빨리 예약을 걸어두셔야 유리하겠죠?
따끈따근한 신착자료들을 남들보다 빨리 접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