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은 지난 달 25일 제4회 북삼매 독서공모전 독서PT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독서PT대회는 세계명작세미나부문과 자유도서부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똑독(讀)한 사피엔스(대표 송민기, 사회언론 4년)팀' 대상 수상"

 

 

 

 

 시상식은 31일 중앙도서관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렸는데 대상의 영광은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를 읽고 독서PT를 발표한 똑독(讀)한 사피엔스(대표 송민기 사회언론정보학부 4년)팀이 수상하였습니다.

 

 


 

 한편 최우수상 세계명작세미나부문은 <인간혐오자>의 역시 너야(대표 이승훈 중어중문학과 4년)팀, 자유도서부문은 <소수의견>의 겸댕이원터니(대표 김원선 법학과 2년)팀이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책 선정부터 열정의 발표까지, 개성 뚜렷해진 독서 PT 대회"

 

 


 

 독서PT대회는 ACE+사업 독서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2학기에는 다르마칼리지 세계명작세미나 수업과 연계하여 고전 100서를 읽고 북리뷰를 응모한 작품을 심사 시상하는 북리뷰 공모전과 2018년 1월 1일부터 10월까지 중앙도서관이 주최하는 독서토론, 휴먼북 라이브러리, 멘토와의 독서클럽, 독서워크숍 등 북삼매 참여도를 마일리지화하여 수상자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북삼매 마일리지 부문 시상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최일우 과장(중앙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팀), Tel.2260-3457 E-Mail : choiiw@dongguk.e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