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에서는 3월 동국인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도서관 정보활용 교육 안내 

 자세한 행사 내용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중앙도서관에서는 도서관 이용자들의 원활한 연구 및 학습 활동 지원을 위하여 도서관 정기교육을 실시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교육내용 : 학위논문 및 보고서 작성자를 위한 도서관 정보활용 교육 

  가. 소장자료 및 구독 데이터베이스 검색

  나. 외부학술기관 검색(RISS/NDSL)

  다. Google Naver에서 학술자료 이용하기

  라. 원문복사 신청 서비스 이용하기

  ※ 도서관 이용 및 정보활용 교육은 도서관 사정 및 신청자수에 따라 장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기 도서관정보활용 교육 외에 수업 및 학습동아리 지원을 위한 맞춤형 정보활용 교육도 가능합니다.


2. 교육일정 및 장소 


3.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도서관 홈페이지 → 연구지원 → 이용교육 → 정기교육 클릭


4. 기 타 : 자세한 교육 내용은 연구지원 내 정기교육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광휘 사서(학술정보서비스팀 이용교육업무 담당), T.02-2260-3456
E-Mail : otan49@dongguk.edu

 

<북삼매> 독서문화 프로그램 안내

1. 과학독서 아카데미  

   ▶ 주제도서 : 심야의 철학도서관 (토린 얼터 , 로버트 J. 하월 지음, 글항아리 발행)
   ▶ 일시/장소 : 3. 19(화) / 중앙도서관 2층 전순표세미나실
   ▶ 강사 : 김홍철(연세대 철학과 교수)

                


    최일우 사서 (학술정보서비스팀 독서문화담당) T. 02-2260-3457

 

The Lounge MASIL Media Contents 상영 일정

   2019년 새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대학생활이 낯선 신입생과 대학생활이 익숙한 재학생 모두의 학교생활과 도서관 이용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달의 테마는 ‘동국대 알쓸신잡 & 도서관 알쓸신잡’으로 정하였습니다.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프로그램, 도서관 이용방법, 도서관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Media Contents를 준비하였습니다. 동국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전시회/상영회 등의 기간에는 Media Contents를 상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방학 기간에는 Media Contents를 상영하지 않습니다. 


The Lounge MASIL            

  ※ MASIL은 사전예약을 통해 각종 전시회/상영회/세미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MASIL 대관 및 이용 문의 : 중앙도서관 3층 안내데스크 (02-2260-3458) 

 

김주연 사서 (중앙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팀), T.02-2260-345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