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은 지난 달 31일 2017년 제3회 북삼매 독서공모전 독서PT대회 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독서PT대회는 다르마칼리지의 고전도서 100서 세계명작세미나부문과 자유도서부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하인리히 빌의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를 읽은 [명예정외] 대상 수상"

 

이번 북삼매 독서PT대회 대상의 영광은 하인리히 빌의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를 읽고 독서PT를 발표한 명예정외(대표 정성호 정치외교학과 2학년) 수상하였습니다.

 

 

 

"'침묵의 봄'의 [공대여신], '사피엔스'의 [허방밬] 각각 최우수상 수상"

 

또한 최우수상 세계명작세미나부문은 <침묵의 봄>의 공대여신, 자유도서부문은 <사피엔스>의 허방밬이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북삼매 독서PT대회 발표사진

 

 

  독서PT대회는 ACE사업 독서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2학기에는 다르마칼리지 세계명작세미나 수업과 연계하여 고전 100서 도서를 읽고 북리뷰를 응모한 작품을 심사 시상하는 북리뷰 공모전2017년 1월 1일부터 12월초까지 중앙도서관이 주최하는 독서토론, 휴먼북 라이브러리, 멘토와의 독서클럽, 독서워크숍 등 북삼매 참여도를 마일리지화하여 수상자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북삼매 마일리지부문 시상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최일우 과장(중앙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팀), Tel.2260-3457 E-Mail : choiiw@dongguk.e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