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신착 DVD

 

 

실 신착 DVD를 소개해드립니다.
중앙도서관 2층 멀티미디어실 오셔서 좋은 영화 많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빅 히어로

 

치명적인 몸매! 꼭 안아주고 싶은 힐링로봇 ‘베이맥스’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장르 : 애니메이션

개봉 : 2015. 01. 21

감독 :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

출연 : 다니엘 헤니, 라이언 포터 (목소리)

 

리뷰보기

꾸뻬씨의 행복여행

 

매일 같이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런던의 정신과 의사 ‘헥터’, 과연 진정한 행복이란 뭘까 궁금해진 그는 모든 걸 제쳐두고 훌쩍 행복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돈이 행복의 조건이라고 생각하는 상하이의 은행가,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싶은 아프리카의 마약 밀매상, 생애 마지막 여행을 떠난 말기암 환자, 그리고 가슴 속에 간직해둔 LA의 첫사랑까지  ‘헥터’는 여행지에서 만난 수많은 인연들을 통해 그는 리스트를 완성해 나간다. 설레고 흥겹고 즐거운 그리고 때로는 위험천만하기까지 한 여행의 순간들,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떠난 정신과 의사의 버라이어티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장르 : 모험, 드라마

개봉 : 2014. 11. 27

감독 : 피터 첼섬

출연 : 사이먼 페그, 로자먼드 파이크 등

 

리뷰보기

다우더

 

 엄마는 늘 낯선 사람이었다. 사춘기 소녀 ‘산’에게 세상에서 가장 두려운 존재는 바로 엄마다. 엄마는 산의 주변을 그림자처럼 맴돌며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한다. 평범한 삶을 살고 싶어하는 산과 그녀를 누구보다 특별한 딸로 키우고 싶어하는 엄마 사이에서는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된 산은 예상치 못한 임신을 통해 잊고 싶었던 엄마와의 아픈 기억들을 떠올리고, 태어나 처음 엄마와 정면으로 마주할 결심을 한다.

 

장르 : 가족, 드라마

개봉 : 2014.11.06

감독 : 구혜선

출연 : 구혜선, 심혜진. 현승민 등

 

리뷰보기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

 

그 날 이후, 우리의 세상은 무너졌다!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금요일 방과 후. 학교 최고의 인기인 키리시마가 배구부를 그만뒀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평온했던 교내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배구부원들과 친구들은 혼란에 빠지고, 서서히 이들의 감정에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와는 가장 먼 존재였던 영화부 마에다가 움직이게 되고, 이야기는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데….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4.06.26

감독 : 요시다 다이하치

출연 : 카미키 류노스케, 하시모토 아이 등

 

리뷰보기 

족구왕

 

 답 안 나오는 스펙의 주인공 만섭. 지금 당장 공무원 시험에 뛰어들어도 모자랄 판에 캠퍼스 퀸 안나에게 첫눈에 반하질 않나, 총장과의 대화 시간에 족구장을 만들어달라고 하질 않나 아주 그냥 ‘족구 하는 소리’만 하고 있다. 그런데 의외로 퀸카 안나가 요즘 남자애들 같지 않은 만섭의 천연기념물급 매력에 관심을 보이고, 만섭은 급기야 안나의 ‘썸남’인 ‘전직 국대 축구선수’인 강민을 족구 한판으로 무릎 꿇리기에 이른다. 이 사건으로 만섭은 ‘그저 그런 복학생’에서 순식간에 캠퍼스의 ‘슈퍼 복학생 히어로’가 되고, 취업준비장 같이 지루하던 캠퍼스는 족구 열풍에 휩싸인다. 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 속에서 드디어 시작된 캠퍼스 족구대회! 누가 봐도 허술해 보이는 외인구단 만섭 팀은 복수심에 불타는 강민이 속한 최강 해병대팀을 이기고 사랑과 족구 모두를 쟁취할 수 있을까?

 

장르 : 드라마, 코미디

개봉 : 2014.08.21

감독 : 우문기

출연 : 안재홍, 황승언. 정우식 등

 

리뷰보기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저는 아빠를 내놓겠습니다!" 명문대 출신이지만 하는 일 마다 실패하며, 10년째 백수 생활 중인 태만(김상경). 생활력 강한 슈퍼맘 지수(문정희)에게 집에서 빈둥대며 잔소리만 듣는 아빠를 보다 못한 엉뚱한 딸 아영(최다인)은 학교 나눔의 날에 폭탄 선언을 한다“저는 아빠를 내놓겠습니다!”

 

장르 : 드라마, 코미디

개봉 : 2014.11.20

감독 : 김덕수

출연 : 김상경, 문정희. 최다인 등

 

리뷰보기

이별까지 7일

 

엄마가 나를 몰라보기 시작했다.
건망증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엄마가  뇌종양 말기로 7일이라는 시한부 판정을 받는다.  번듯한 직장에 다니는 큰아들, 철없는 대학생 작은아들, 무뚝뚝한 아빠... 평범했던 이들의 삶은, 엄마에게 주어진 마지막 7일이란 시간으로 모든 것이 뒤바뀐다. 기억을 잃어가며 점점 어린 소녀처럼 변해가는 엄마로 인해 차마 얘기할 수 없었던 서로를 향한 문제들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한다.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5.01.15

감독 : 이시이 유야

출연 : 츠마부키 사토시, 하라다 미에코 등

 

리뷰보기

 

담당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관리팀 과장 김웅갑, Tel.2260-3450, E-Mail : ugkim@dongguk.e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