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착 DVD

 

 

멀티미디어실 신착 DVD를 소개해드립니다.
중앙도서관 2층 멀티미디어실 오셔서 좋은 영화 많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더 시그널

 

그 신호에 응답하는 순간 우리가 알던 모든 세계가 무너진다!  닉(브렌튼 스웨이츠)과 조나(뷰 크냅), 헤일리(올리비아 쿡)는 함께 여행을 하던 중  우연히, MIT를 해킹한 천재 해커 ‘노매드’와의 교신에 성공하게 된다.  ‘노매드’가 보내는 신호를 계속 따라가던 중 낯선 장소에 도착한 세 사람.  그를 만날 수 있다는 설레임도 잠시 헤일리의 비명 소리와 함께 세 사람은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고,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을 겪게 되는데…

상상 그 이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장르 : SF, 액션, 스릴러

개봉 : 2014.07.09

감독 : 윌리엄 유뱅크

출연 : 브렌튼 스웨이츠, 로렌스 피시번

 

리뷰보기

 

 

블러드타이즈

 

적이 되어 만난 형제, 숙명적 대결이 시작된다!
범죄자 형과 경찰 동생의 재회!  어려서부터 범죄를 저질러 온 형 '크리스'(클라이브 오웬 분)는 12년 감옥생활을 마치고 출소한다. 삭막한 사회로 돌아 온 그를 맞이 한 건 다름아닌 경찰이 된 동생 '프랭크'(빌리 크루덥 분). 서로 너무나도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형제는 불편할 수밖에 없는 서로의 신분에도 불구하고 어색한 동거를 시작한다.

 

장르 : 범죄, 액션

개봉 : 2014.03.27

감독 : 기욤 까네

출연 : 클라이브 오웬, 마리옹 꼬띠아르

 

리뷰보기

플러스 원

 

이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의문의 신호와 함께 하나의 공간 속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내가 만났다.과거의 내가 시간을 추격하고, 현재의 나와 그 간격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숨을 수도 없다. 곧 그들이 내가 숨은 장소로 워프해 올 것이기 때문이다. 과거가 현재로 현재가 과거로, 나와 내가 뒤바뀔 수도 있는 순간! 운명을 선택해야 할 시간이 다가온다!


장르 : 스릴러

개봉 : 2014.09.25

감독 : 데니스 일리아디스

출연 : 라이스 웨이크필드, 애슐리 한쇼

 

리뷰보기

타짜 - 신의손

 

화투판엔 영원한 친구도, 영원한 원수도 없다!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은 고향을 떠나 서울 강남의 하우스에서 ‘타짜’로 화려하게 데뷔하지만,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우연히 ‘고니’의 파트너였던 ‘고광렬’(유해진 분)을 만난다. ‘고광렬’과 함께 전국을 유랑하던 ‘대길’은 절대 악의 사채업자 ‘장동식’(곽도원 분)은 물론, 전설의 타짜 ‘아귀’(김윤석 분)까지 ‘타짜’들과 목숨줄이 오가는 한 판 승부를 벌이는데…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4.09.03

감독 : 강형철

출연 : 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리뷰보기

어웨이큰 : 원혼의 부활

 

사만다는 14년 전 엄마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품고 집으로 돌아온다. 아버지를 의심하고 돌아온 그녀는 엄마의 옛 애인인 루카스 드레이크의 장례식장에서 일하면서 단서를 모은다. 엄마에 대한 악몽을 계속 꾸게 되고, 아버지 잭을 죽이는 꿈까지 꾸게 된다. 한편, 루카스의 동업자인 베니의 행동을 수상하게 여긴 사만다는 루카스를 미행해 두 사람과 베니의 조카 리암의 대화를 엿듣게 되는데…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개봉 : 2014.10.23

감독 : 아르노 말라론, 조아슬린 잉글

출연 : 줄리엔 미쉘, 스티븐 바우어 등

 

리뷰보기

파커

 

복수를 꿈꾸는 남자, 돈이 필요한 여자! 프로 범죄 듀오의 완벽한 작전! 배신자들은 OUT시키고, 가장 비싼 보석을 GET하라! 첫째 자신이 내 건 약속은 잊지 말 것, 둘째 동료에 대한 의리는 지킬 것, 셋째 배신은 복수로 갚아줄 것. 이 세 가지를 절대 원칙으로 삼는 프로범죄자 '파커'는 어느 날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강도단과 함께 놀이공원 털이를 완벽하게 마친다. 돌아오는 길, 함께 한 일당에게 보석 경매장을 터는 건을 제안 받은 '파커'는 깨끗하게 돈을 나눈 후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하지만, 거절당한 일당들은 그의 돈을 강탈하고 목숨까지 위협한다.

 

장르 : 범죄, 스릴러

개봉 : 2014.12.10

감독 : 테일러 핵포드

출연 : 제이슨 스타뎀, 제니퍼 로페즈 등

 

리뷰보기

 

 

담당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관리팀 과장 김웅갑, Tel.2260-3450, E-Mail : ugkim@dongguk.e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