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중앙도서관 ‘멘토와의 독서토론클럽’이 3월 16일(금)까지 1학기 독서토론클럽 참여학생을 모집합니다.

 

 

"멘토 교수와 매월 독서토론을 진행하는 동국인 책읽기 프로젝트"

 

 

‘멘토와의 독서토론클럽’은 동국인 책읽기 프로젝트로 교수님이 멘토가 되어 8명 이내의 학생들과 6월까지 매월 독서 도서토론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중국유학생 독서토론클럽 외 불어권 학생들의 '레자미',

사서와 함께 하는 '난독중(難讀中)' 등 신규 독서토론클럽 운영 확대"

 

 

이번 학기에는 중국유학생과 함께 토론하는 <판다의 책사랑>외에 처음으로 불어권 학생들이 독서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레자미(Les Amis)> 독서토론클럽을 운영합니다. 고양캠퍼스에는 약학과가 유일하게 독서토론클럽 참여 학생을 모집합니다.  또한 도서관 사서와 함께하는 독서토론클럽 난독중(難讀中)이 신입생을 대상으로 참여 학생을 모집합니다.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토론도서 총 3권, 커피 쿠폰,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12월 우수 클럽에게는 장학금도 지급됩니다. 또한 참사람 Dream PATH 마일리지 인증 프로그램으로 마일리지 적립도 됩니다.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토론도서, 커피쿠폰, 기념품, Do Dream PATH 마일리지 적립 등 혜택 부여"

 

 

최일우 과장(중앙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팀), Tel.2260-3457 E-Mail : choiiw@dongguk.e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