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는 지난 4월 10일 중앙도서관 발전기금으로 일천만원 기부를 약정하고 총장 접견실에서 약정식을 가졌습니다. ㈜씨크릿우먼은 헤어웨어(hairwear)라는 새로운 패션 영역을 개척하고 15년여 도전과 혁신을 해 온 기업입니다.

 

 

"(주)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의 중앙도서관 발전기금 일천만원 기부 약정"

 


 또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경영에 있어서도 선도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6년 11월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옴부즈만이 주최하는 제5회 '참! 좋은 중소기업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부문을 수상하였고, "주변 사람들에게 누가 되지 않는 지역사회를 일으키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기쁘고 상의 의미와 가치를 항상 되새기며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김영휴 대표의 중앙도서관 발전기금 기부는 중앙도서관 임중연 관장의 권선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중앙도서관에서는 김영휴 대표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와 평생도서대출증을 발급하였으며, 중앙도서관 3층에 김영휴 캐럴을 배정하였습니다.

 

 

"중앙도서관, 김영휴 대표에 감사패와 평생도서대출증, 중앙도서관 3층 캐럴 배정"

 


 김영휴 대표는 중앙도서관 발전기금 기부 사실이 외부에 알려지지 않기를 원하였으나, 중앙도서관에서는 선행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중앙도서관 뉴스레터에 기사를 싣기로 하였습니다. 중앙도서관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발전기금 모금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한편 김영휴 대표의 저서로는 『스타일을 파는 여자』(2007) 가 있습니다.

 

 

 

 

박희동 팀장(중앙도서관 학술정보관리팀), Tel.2260-3446, E-Mail : dong0104@dongguk.edu

+ Recent posts